'칼리' 구입 고객에 핸드폰 등 제공
칼리 겨울색조 신색상으로 칼리 리얼컬러 립스틱과 칼리 리얼컬러 섀도를 새롭게 내놓은 한국화장품(주)은 외래어 캠페인명이 대다수인 화장품 광고시장에서 독특한 캠페인명으로 신선한 반향을 끌어 모으고 있는 '설국담(雪菊談)'캠페인 진행과 더불어 칼리제품구입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앳인터넷㈜ callsave와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전개되는 이번 이벤트는 칼리 제품을 행사기간동안 두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앳인터넷㈜의 콜세이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핸드폰 단말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콜세이브란 콜세이브 전용폰을 통해 전화를 걸 때 상대방과 통화 연결 전까지의 발신음 대신 5~6초정도의 광고방송을 들으면 매달 광고 청취 금액이 고객에게 현금으로 Cash Back 되는 서비스로 과다한 이동통신 비용으로 고민하는 대다수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한국화장품㈜은 주력브랜드 칼리가 젊은층의 필수 휴대품 1호이자 악세서리가 된 핸드폰과 핵심 타겟이 동일하다는 점을 겨냥, 광고 청취금을 통해 핸드폰 단말기 할부금과 통화료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인 콜세이브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되었다.
의학신문
bosa@bo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