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 구입 고객에 핸드폰 등 제공

새로운 모델 이요원씨를 전면에 내세워 대대적인 홍보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한국화장품(주) '칼리'가 겨울색조 신색상의 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칼리 겨울색조 신색상으로 칼리 리얼컬러 립스틱과 칼리 리얼컬러 섀도를 새롭게 내놓은 한국화장품(주)은 외래어 캠페인명이 대다수인 화장품 광고시장에서 독특한 캠페인명으로 신선한 반향을 끌어 모으고 있는 '설국담(雪菊談)'캠페인 진행과 더불어 칼리제품구입시 핸드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앳인터넷㈜ callsave와의 공동 프로모션으로 전개되는 이번 이벤트는 칼리 제품을 행사기간동안 두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앳인터넷㈜의 콜세이브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핸드폰 단말기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콜세이브란 콜세이브 전용폰을 통해 전화를 걸 때 상대방과 통화 연결 전까지의 발신음 대신 5~6초정도의 광고방송을 들으면 매달 광고 청취 금액이 고객에게 현금으로 Cash Back 되는 서비스로 과다한 이동통신 비용으로 고민하는 대다수 사람들의 큰 관심을 끌고있는 새로운 서비스이다.

한국화장품㈜은 주력브랜드 칼리가 젊은층의 필수 휴대품 1호이자 악세서리가 된 핸드폰과 핵심 타겟이 동일하다는 점을 겨냥, 광고 청취금을 통해 핸드폰 단말기 할부금과 통화료의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인 콜세이브와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되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