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제거 대표브랜드 입지 강화 방침

애경산업(대표 안용찬) a-Solution은 최근 대전 애경종합기술원에서 대리점주를 대상으로 a-Solution 리뉴얼의 상륙 설명회를 개최했다.

애경은 여드름 전문 화장품이라는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카테고리를 형성하며 1998년에 출시된 a-Solution을 여드름 화장품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 위치를 확고히 하고자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품목을 새로 단장하였다고 알렸다.

a-Solution은 이번 리뉴얼에서 효능·효과의 향상과 객관적인 검증에 중점을 둬 에센셜 아로마 복합체라는 새로운 특허성분(특허번호 2001-50587)을 사용하여 기존 a-Soluton의 효능·효과를 더욱 향상 시켰고, C Triple System이라는 새로운 효능 시스템을 적용하여 여드름에 좀 더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국내 여드름 제품으로는 처음으로 국내 대학(아주대의대 피부과학교실, 충남대의대 피부과학교실)의 임상테스트는 물론 뉴욕주립대의 Health Science Center 임상테스트를 통해 여드름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게다가 이번에 의약외품으로 승인을 받은 세범 퀵 워시의 출시로 여드름전문 화장품으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했다는 것.

이번 상륙설명회에서는 여드름 전문 화장품으로서 a-Solution의 이와 같은 차별점을 정확하고 집중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었으며 기존 스트롱과 마일드의 피부타입별로 분류된 스트롱 스킨, 스트롱 로션, 마일드 스킨, 마일드 로션과 더불어 새로워진 세범 퀵 워시, 모이스춰 업 에센스의 6품목을 선보여 여드름 전문 화장품으로의 위치가 확고해지리라 예상된다고 전망했다.

행사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상륙 설명회는 새롭게 태어난 a-Solution과 여드름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17일 개관한 애경 종합 기술원에서 개최됐고 애경의 기술력을 선보이는 보다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