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토산·콘오일 함유 피부보습 효과 높여

해피랜드(대표 임용빈)의 유아전용 화장품 '라꾸베'에서 흘러내리지 않는 크림 타입의 오일 '영키토 크리미 오일'을 출시했다.

영키토 크리미오일은 크림타입으로 만들어 기존 오일류 제품이 흘러내려서 불편했던 점을 개선했을 뿐 아니라, 기존 제품 대비 효능은 더욱 뛰어난 획기적인 제품이다.

또한 영키토 크리미 오일은 보습막 형성 기능이 뛰어난 다당류인 키토산과 콘오일을 사용해 외부 유해환경에 손상받기 쉬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피부를 항상 부드럽게 유지시켜 준다. 특히 유근피 추출물 (특허출원번호 제10-2000-0010862호)등이 피부보습막을 형성해 과도한 수분증발로 건조해지기 쉬운 아기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해준다.

이밖에 영키토 크리미오일은 비타민 E, 식물성 스쿠알렌, 마카다미아넛 오일 등을 함유해 피부 유연효과를 우수하게 해주며, 목단피 추출물, 깻잎 추출물 성분은 가려움증을 예방해 준다.

영키토 크리미오일은 목욕 또는 샤워 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다음 적당량을 부드럽게 발라주면 되고, 샤워 후 물기가 약간 남아있을 때 온몸에 맛사지 하듯이 고루 펴 바른 다음 물로 가볍게 행구어 마사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영키토 크리미오일은 피부건조로 인해 가려움을 느끼는 아기피부에 부드러움을 주고자 할 때 또는 아기 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가꾸어 주고자 할 때 사용하면 좋고, 특히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가족 화장품이다.

영키토 크리미오일은 전국 해피랜드, 파코라반, 압소바, 해피랜드 프미미에 매장과 인터넷 쇼핑몰 해피랜드 홈페이지에서 판매중이며, 소비자가격은 15,000원 (180ml)이다.

한편 '라꾸베'는 이미 지난 4월 키토산을 함유한 영키토 로션, 샴푸, 바스, 크림, 비누 등 영키토 화장품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