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클 디미니쉬·맨해튼·럭셔리 등 프레스티지 브랜드

'럭셔리 퍼퓸 파우더' 초미립자 코팅-천연성분 사용
이넬화장품(대표이사 장희수)이 본격적인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도약하는 기틀을 마련했다.

이넬화장품은 이달부터 품질과 디자인에서도 한층 더 품격을 높인 입큰 럭셔리 퍼퓸 파우더를 출시함에 따라 '입큰'이라는 브랜드 아래 링클 디미니쉬와 맨해튼넘버5 그리고 럭셔리 메이크업의 서브 브랜드들을 갖춤으로써 본격적인 프레스티지 브랜드로 도약하게 됐다는 것이다.

입큰의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라인인 Luxury는 고급, 사치, 호화로움의 의미이며, 럭셔리 퍼퓸 파우더는 품격있는 여성들의 품위와 고급스러움을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명품 파우더이다.

올 11월에 출시된 입큰 럭셔리 퍼퓸 파우더는 기존 럭셔리 라인인 럭셔리 팩트, 럭셔리 베이스에 비해 더욱 고급스러워진 디자인으로 입큰의 브랜드 컨셉인 고급, 심플, 세련된 뉴요커 이미지는 지속적으로 유지하되, 블랙과 골드의 하모니가 세계 최고의 명품 보석을 연상하게 할만큼 Noble Elegant Image(귀족적 우아함)을 보이고 있다.

고급스런 디자인에 맞게 품질 또한 기존 수입명품 브랜드에 버금가는 최고의 수준을 지향하고 있으며, 초미립자 코팅 공법 및 엘라스토메릭 코팅 공법으로 처리된 천연 파우더를 사용하여 입자 하나하나 뭉침없이 보송보송하고 매끄럽게 도포되며, 처음 색상 그대로의 깨끗함을 지속시켜준다는 것이다.

또한 포토 크로믹 파우더가 어떤 빛의 조건에서도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실현시켜 한단계 앞선 기술을 선보였으며, 동물성 원료를 배합하지 않고 천연 원료를 주베이스로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였으며, 옥수수 파우더, 피토 스쿠알란 등의 천연보습성분을 배합하여 촉촉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 준다.

이와함께 향의 지속력을 높이는 특수코팅공법을 도입, 신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풍부한 향취의 오리엔탈 향을 첨가하여 향수의 기능을 가미시킨 퍼퓸 파우더로서 메이크업을 통해 시각적인 아름다움 뿐 아니라 후각적으로 느껴지는 아름다움까지 고려했다는 점이 차별화 포인트란 것.

한편 이넬화장품은 입큰 럭셔리 퍼퓸 파우더를 입큰 전문점에 럭셔리 퍼퓸 파우더를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진열대를 제작하여 공급하는 등 올 가을 고급 파우더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 한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