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층 해양수 및 해양 보습인자 함유 기초 라인 출시

전문점 유통 대표 브랜드 육성위해 Brand Extension 전략

한불화장품(株)(대표이사.林炳喆)은 20대 여성들의 피부관리를 위한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바탕(VATANG)을 새로이 런칭하고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바탕(VATANG) 은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Water(물), Light(빛), Nutrition(영양)의 3가지 요소를 시스템화하여 다양한 피부 내면의 고민을 해결하고 외부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여성 피부관리의 아름다움을 실현하기 위해 피부에 수분 공급, 아름다운 빛의 조화 그리고 영양과 탄력을 부여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출시됐다는것이다.
더불어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바탕(VATANG) 은 위축된 전문점 유통시장의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는 브랜드 운영의 Extension 전략으로 구체화시켯다는 것.
한편 바탕브랜드는 지난해 4월 베이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런칭되어 전문점 유통시장에서 20대 여성들의 틈새시장을 개척한 브랜드였다. 이후 20대 여성들에게 피부관리, 바탕화장의 중요성을 각인시키는 브랜드로써 경쟁력을 갖추게 되었으며 그 어느해 보다도 위축된 전문점 유통시장의 활성화와 대표 브랜드 필요성이 요구되어 브랜드 확장 개념의 기초 스킨케어 라인 바탕(VATANG) 이라 할 수 있다.
제품구성과 용량 그리고 가격은 다음과 같다.
*바탕 모이스춰 마린 워터 / 180ml / 19,000 원* 바탕 모이스춰 마린 밀크 / 140ml / 20,000 원* 바탕 프레쉬 마린 워터 / 180ml / 19,000 원* 바탕 프레쉬 마린 밀크 / 140ml / 20,000 원* 바탕 모이스티 마린 세럼 / 45ml / 25,000 원* 바탕 모이스티 마린 크림 / 55ml / 23,000 원* 바탕 모이스티 마사징 마스크 / 100ml / 15,000 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