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아쓰는 파우더 등 제품 차별화등 베이스메이크업 4

대나무추출물 이용,스킨케어 개념 및 피부건조감 해소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www.nadri.com)은 최근 도시미감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메소니에' 기초제품에 추가로 색조제품을 출시함에 따라 본격적인 종합브랜드 체제를 구축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색조제품은 메이크업베이스, 리퀴드파운데이션, 투웨이케이크, 페이스파우더 등 4종 12품목으로 대나무추출물를 이용해 색조제품에 스킨케어 개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대나무추출물의 고보습성분을 제품에 함유 시킴으로서 메이크업 제품 특유의 피부 건조감을 해소하고 화장막에 의한 무거움 없이 가볍고 보송보송한 화장감을 부여해 줄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출시 제품중 주목할 만한 제품은 '하이드로 캡슐인 오토파우더'로 기존 가루형 파우더와 달리 사용할 때 마다 필요한 양 만큼만 쉽게 갈아 쓸 수 있도록 함으로서 가루날림 현상을 최소화하고 대나무추출수로 피부건조감을 해소했다.또한 고보습성분의 대나무추출수를 파우더 내부에 여러개의 공기구멍이 뚫린 특수 성분인 실크파우더에 담음으로서 깔끔한 화장막과 함께 촉촉하고 부드러운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는 것.
메이크업 베이스의 경우에도 소비자의 피부타입에 맞추어 중건성피부용와 지복합성 피부용으로 각각 구분해 출시했다.
나드리화장품은 메소니에 모델인 탤런트 최윤영을 활용한 광고를 통해 대나무추출물 이용, 보습력을 강화시킨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 제품임을 강조해 나가는 동시에 프리미엄급 화장품으로서 품격을 유지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