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하우스 파우더룸內 메이크업 제품 협찬

행사장면 홈페이지 소개…시너지 효과 창출
애경산업(대표 안용찬) 마리끌레르는 최근 명동 드라마하우스에서 가을 메이크업 이벤트를 개최했다.

드라마 하우스는 KTF 여성전용 이동전화 상품인 드라마의 가입자를 위한 휴식과 문화 공간으로서, 이번 행사는 드라마 하우스 명동 1호점에서 실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하우스를 방문하는 주고객이 20대 여성이라는 점이 마리끌레르의 마케팅 타깃과 부합된다는 점에서 기획된 행사로 가을 색조 제품을 이용한 중성적 감각의 [매니쉬 브라운] 이미지 연출과 페미닌 감성의 [쉬즈레드]를 통해 자신 안에 숨겨진 매력을 표현시켜 고객들에게 특별한 체험을 하게 했다는 것.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가을 색상 립스틱 샘플을 증정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마리끌레르 제품을 증정해 소비자의 관심을 모았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마리끌레르 미용강좌 김성희 팀장은 {여성들만을 위한 고품격 Total Culture & Entertainment 공간인 드라마하우스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두 브랜드의 고품격 이미지 상승 효과 및 브랜드 홍보 효과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으며 {드라마하우스 내 셀프 메이크업이 가능한 파우더룸에 마리끌레르 색조 메이크업 제품과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협찬해 다양한 사용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 접점을 문화적 영역까지 다양한 측면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고객 서비스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진행 장면을 홈페이지에 소개해 네티즌에게 볼거리를 제공함으로서 브랜드 및 기업 홍보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