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스틱·아이 섀도우·립글로즈 등 신상품 출시

나드리화장품은 겨울 메이크업 테마를 'Me:ll Red Red Story'로 정하고 주력색상으로 레드를 제시하고 있다.

이에 따라 레드계열의 립스틱 3색상과 바이올렛이 가미된 레드계열과 골드 베이지 색상으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그리고 투명레드 색상의 립글로즈를 새롭게 출시하고 레드 레드 스토리 Ⅰ과 Ⅱ 2가지 겨울메이크업 패턴〈사진〉을 제시했다.

레드 레드 스토리Ⅰ은 바이올렛 색상이 살짝 감도는 레드 계열의 아이섀도우와 레드색상의 립스틱을 이용해 화려한 느낌으로 여성스러움을 한껏 표현해준다. 레드 레드 스토리 Ⅱ는 차분한 펄 느낌의 베이지색상의 아이섀도우와 반짝이는 레드색상의 립스틱을 이용해 투명하면서도 생기 있는 느낌을 전해줄 수 있도록 했다.

입술화장은 립글로즈인 투명한 레드 색상의 립듀얼라이저를 살짝 덧발라줌으로서 펄 감이 느껴지면서도 입체감 있는 입술로 완성해 준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겨울 신색상을 새롭게 선보임에 따라 멜 브랜드의 모델인 박지윤을 활용한 포스터 및 인쇄광고를 제작해 적극적으로 알려나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겨울 신색상 품목은 다음과 같다. ▲멜 하이드로 립스틱 3.5g 15,000원 ▲아이 섀도우 멜 케이크 섀도우 18,000원▲립글로즈 멜 립 듀얼라이저 8,000원 등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