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의 '칼리'가 10월 22일부터 12월 10일까지 '옐로우
빅 이벤트'라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칼리 프로비타-A 제품 역매에 새모델 이요원을 내세워 이미지 변신을 꾀하는 칼리의 새로운 광고와 함께 병행되는 이벤트로 그동안 장수브랜드인 칼리를 사랑해준 고객들에 대한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되었다고 한국화장품 마케팅전략팀은 밝혔다.

심은하의 순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이요원의 발랄하고 신선한 이미지가 더해지면서 변화된 한국화장품(주)의 주력 브랜드 '칼리'의 브랜드 운영전략은 기존의 순수하고 세련된 이미지 기반 위에서 젊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것이다.

이런 전략상의 변화와 장수브랜드로서의 대소비자 서비스 차원에서 기획된 이번 행사는 칼리 프로비타-A 제품 컨셉인 Yellow Color에 맞추어 '옐로우 빅 이벤트'라고 명명되었다.

특히 세련, 순수, 젊음이라는 새로운 칼리의 브랜드 전략에 따라 고객감사 이벤트와 퀴즈현상 이벤트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품으로 고가의 명품브랜드들을 내걸어 젊은 층의 많은 호응이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TV, 신문, 잡지, 홈페이지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적극적으로 공지할 예정이며 당첨자에겐 베르사체 시계, 다이아몬드 펜던트 등을 비롯한 명품브랜드가 상품으로 주어진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