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체감있는 입술위한 5가지 컬러 출시

라네즈는 2001년 11월, 립스틱의 풍부한 컬러와 립글로스의 촉촉함을 함께 갖춘 새로운 액상타입 립스틱인 라네즈 리퀴드 루즈(LANEIGE Liquid Rouge)를 출시하고 서로 다른 느낌의 다섯 가지 특별한 컬러를 응용한 겨울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새로운 타입, 새로운 기능의 라네즈 리퀴드 루즈는 일반 립스틱의 색상 농도와 같은 강렬한 컬러를 보다 섬세하게 표현해주는 새로운 감촉의 액상형 립 컬러. 신비롭게 빛나는 광채와 볼륨감이 더해진 매혹적인 입술을 연출해 촉촉한 겨울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라네즈 리퀴드 루즈에 함유된 투명한 글램 샤인 젤(Glam shine gel) 성분은 빛을 사로잡는 윤기있는 입술로, 글램 컬러 캡처 (Glam color-capture) 성분은 보다 오랫동안 선명한 컬러로 지켜 줘 매끄롭고 윤기있는 컬러를 보다 섬세하고 끈적임없이 표현해 볼륨이 살아나는 입술 글래머로 만들어 준다.
또 편안하고 촉촉한 리퀴드 질감이 주는 풍부한 부드러움에 더해 식물에서 얻은 보습성분이 입술에 밀착돼 건조한 겨울철에도 입술을 오랫동안 촉촉하고 건강하게 지켜준다.
사용이 편리한 다이얼식 용기로 양 조절이 쉽고, 사선으로 처리된 일체형 팁으로 입술선을 따라 깨끗하고 매끈하게 발려진다. 빛나는 베리라벤더, 로맨틱 젤리핑크, 순수한 하니베이지, 우아한 리치브라운, 본능이 숨어있는 리얼레드의 다섯 가지 색으로 구성.
태평양은 이외에도 라네즈 리퀴드 루즈와는 또다른 느낌으로 표현되는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343호 베리라벤더, 313호 리얼레드와 반짝이는 펄감이 가미된 라네즈 그라데이션 아이즈 13호(플래시누드, 모카핑크, 플래시모카), 매끄럽게 그려지고 빨리 건조돼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로 연출해 주는 라네즈 퀵 앤 세이프 아이라이너(79호 블랙)도 신제품으로 출시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