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나무·벌꿀 추출물…각질.잡티 제거 우수

한국화장품 (대표 김두환)이 지난 4월 첫 출시한 기능성 브랜드 A3F'on' 품목 중 각질층 케어 필링 젤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 제품은 버드나무나 벌꿀 등에서 추출한 물질을 원료로 사용, 각질과 더러움을 제거하여 피부를 맑고 투명한 상태로 준비시켜 기초 화장이나 색조 화장이 잘 받을 수 있도록 해주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또 A3F'on' 필링 젤은 각화 과정을 균형화시켜주고 각질 제거 후에도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 주는 각질 케어 전문 제품이란 것이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오래된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피부 턴오버 작용을 도와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꾸어 주고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와 버드나무 추출물이 함유되어 산뜻한 사용감과 우수한 필링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주요 성분은 마린 시위드 콤플렉스와 벌꿀 추출물, 버드 나무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이다.

사용법은 지성 피부는 주 2회, 중성피부는 주 1∼2회, 건성피부는 주 1회 세안 후 필링 젤을 적당량 덜어내어 눈가와 입술을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바르고 손가락을 이용해 부드럽게 마사지 한 후 다시 한번 세안을 해야 한다. 용량:200ml. 가격:35,000원대/ 한상익 기자 hansangik@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