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부터 연말까지 푸짐한 경품 제공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은 주력 브랜드 지오의 기초라인 '지오 네이처' 발매를
기념하고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한 제품의 인지도 확대를 위해 '지오 네이처 선물 대축제'를 진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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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CF를 비롯한 전파매체는 물론 신문, 잡지 등 인쇄매체 광고를 통해 기초화장품
시장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중요시점에서 실시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스포츠신문 및 인쇄매체를 통한 행사 고지를 비롯해 라미화장품
홈페이지(www.lafine.co.kr) 내의 POP-UP창을 통한 이벤트
고지광고를 병행, 대대적인 이벤트 광고를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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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오 네이처 선물 대축제는 제품 카톤에 붙어있는 네이처 스티커를 긁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하고 당첨자는 당첨 스티커와 카톤의 지오 네이처 로고를 엽서에 오려 붙인 후, 라미 본사 시판사업부로 행사기간 내에 우편으로 접수하면 해당
상품을 전달받게 된다. 이번 행사는 스티커 스크래치를 통해 네이처 상에 SONY 캠코더 20명, 에너지 상에 라미화장품 신부세트(고급 기내가방
포함) 100명 등 총 5,620명에게 행운을 전달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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