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산 상황·표고버섯 추출물 함유

상황 렌티스테롤 링클 세럼
나드리화장품(대표 전병인)이 최근 선보인 '상황 렌티스테롤 링클 세럼'사진이 식품의약품 안전청으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승인(승인번호:34-10호)을 받았다.

상황 렌티스테롤 링클 세럼은 자연산 상황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본래의 기능을 강화시켜주며 거칠고 칙칙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특히 표고버섯에서 추출한 특허출원 신 미용성분인 렌티스테롤과 레티놀이 건조해져 푸석거리기 쉬운 피부에 집중적으로 수분과 탄력을 더해 건강한 피부결로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란 것이다.

자연산 상황버섯은 수십년 자란 산뽕나무의 고사목에서 자생하며, 본초강목이나 동의보감 같은 한의학 고서에도 거론되는 우수한 약재로 사용 되고 있는 것으로 나드리화장품은 이러한 자연산 상황버섯의 우수한 효과를 이용해 보습과 영양공급의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또한 레티놀과 특허출원 신 미용성분인 렌티스테롤 성분에 의해 피부탄력과 보습력을 향상시켜 피부노화에 효과적으로 대응 할 수 있도록 한 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실제로 '상황 렌티스테롤 링클 세럼'은 나드리화장품 기술연구소가 8주간의 테스트 결과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 보습력에 우수한 효과를 보인 것으로 밝히고 있는 제품으로 30~40대 여성의 주름개선 및 피부탄력 강화를 위해 장기간에 걸친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한편, 금빛 컬러 용기로 제품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제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의 보존을 위해 2중 코팅된 알미늄 튜브를 사용하여 빛과 공기로부터 제품의 안정성과 유효성을 높였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번 주름개선 기능성제품으로의 인증을 계기로 주름개선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및 광고를 실시해 나가는 한편, 함께 출시한 상황렌티스테롤 크림의 탄력강화와 영양공급을 중점적으로 강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