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력 강화…최고 판매회사 다짐

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은 최근 경기도 신갈에 위치한 동아제약 연수원에서 영업 및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과장(팀장)급 이상 고급관리자 워크숍을 실시했다.

짧은 일정 속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라미화장품 과장(팀장)급 이상 3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주력 기초브랜드 '지오 네이처'의 리뉴얼과 함께 대대적인 광고를 이용, 힘찬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중요 시점에서 진행됐다.

또한 'IMF 이후 기업의 생존전략'을 주제로 한 21세기 세계경영원 원장(우광식 박사)의 2시간 동안의 강의로 정확한 기업의 나아갈 방향 제시와 영업 활성화 방안 회의를 통한 각 부서장들과의 회의시간을 갖고 부서간의 원활한 업무협조체계를 보다 효율적으로 구성했다.

라미화장품은 이번 고급관리자 교육을 통해 영업 활성화 분위기를 창출하고 판매회사로서의 영업력의 중요성을 재인식하는 계기로 삼아 최고의 영업력을 바탕으로 한 판매회사로서 거듭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을 다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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