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맥주(사장 윤종웅)는 홈페이지(href="http://www.hite.com">www.hite.com)를 통해 네티즌을 대상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8월 한달간 하이트맥주 2억병(2억150만병/500㎖기준) 판매기념으로 이달 말까지 하이트트로피 휠이 돌다
가리키는 경품을 타는 웹게임 '휠 돌리기'를 통해 노트북, 디지털 카메라, DVD플레이어 등의 디지털 경품을 제공한다. 그리고 추석을 맞아
'사다리게임'을 실시 경품으로 100만원 상당의 여행권, 10만원 주유권과 추석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런 전통 선물을 준비하였고 홈페이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매월 10개 팀의 우수 동호회를 선정하여 맥주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후원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다.

하이트맥주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10월에 '하이트 삼행시 짓기', 11월에 '연인 빼빼로 데이' 등 정기적으로
테마 이벤트를 계속 시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