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성분·프리미엄 제품 개발 주력”

임영주 나드리화장품 상품기획실장
“앞으로 메소니에를 시판 프리미엄급 브랜드로서 대나무추출수 및 피토스테롤이라는 특허성분을 이용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적극 인지시켜 나갈 방침입니다.”

임영주 나드리화장품 상품기획실장은 메소니에에 대한 앞으로의 계획을 이같이 밝히고 “특히 가격과 유통에 대한 정도영업에 대한 정책을 상반기에 이어 꾸준히 유지해 나갈 방침이며 불필요한 가격경쟁을 지양하고 판촉과 서비스로 질적인 판촉을 강화해 나감으로서 영업의 질을 높이면서 유통질서와 가격질서를 철저히 지켜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대형전문점에 대한 지원정책을 펼쳐나가고 일선 전문점과의 파트너쉽(Partnership) 강화로 지속적이면서 장기적인 유대관계를 돈독히 해 나가며 이를 위해 올 가을 고가 기초 화장품 시장에서의 선점을 위한 전략으로 가장 먼저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이고 전문점주를 초청해 이례적으로 금강산에서 발매식을 실시하는 등 형식과 내용면에서 차별화를 기함으로서 높은 관심과 호응을 얻었다”고 평가했다.

그리고 “미스코리아출신의 탤런트인 최윤영을 모델로 '스킨케어 그 이상-그 이상의 여자 메소니에'라는 내용의 TV광고로 일반화장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임을 나타냈으며 메소니에 TV광고에서는 거대한 빌딩숲, 회색빛 대기, 일의 중압감 속의 현대 여성을 보여주고, 이러한 모든 것을 박차고 세상을 당당히 바라보는 모델의 모습을 통해 자신감으로 충만한, 당당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을 표현하는 도시여성의 감각적인 이미지를 표현해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임실장은 따라서 “나드리화장품은 향후 기능성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고 색조제품을 라인업해 나감으로서 프리미엄급 주력 브랜드로 이미지를 강화해 나감과 동시에 소비자의 욕구에 적극 부응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