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 작년 '르 그랑컬' 이어 2년 연속 히트

로레알 '롱기튜드' 마스카라
로레알 파리의 2번째 마스카라인 '롱기튜드'사진가 각종 여성잡지, 화장품 전문지 등에 2001년 상반기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었다.

지난해 르 그랑컬 마스카라를 출시해 2000년 마스카라 부문서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어 소비자로부터 품질을 입증받은 로레알이 올 봄 출시한 후속작 롱기튜드 마스카라가 다시 한번 히트상품으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로레알은 소비자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고품격 마스카라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한 각종 이벤트와 사은행사를 벌이고 있다는 것. 이번에 실시되는 이벤트는 탈락이 없는 100% 당첨 행사로서 9~10월 두달간 롱기튜드 마스카라를 구입한 모든 소비자에게 롱기튜드 팩키지 뒷면에 부착된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서 나오는 경품을 즉석 제공하는 행사.

경품으로 립스틱(루즈 버추얼/컬러리쉬), 올 오버 블러쉬, 끄레아 꿀뢰르 아이섀도, 젯셋 네일 에나멜, 루즈 펄프 리퀴드 립컬러, 화장솜 등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는 이번 행사는 매스마켓을 중심으로 실시되고 있다.

행사에 참여중인 전문점의 한 업주는 “100% 당첨이라는 이례적인 행사는 처음이라서 소비자들이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보이고 있으며 제품판매도 급증하고 있다”고 말해 이번 이벤트의 성공적 진행을 전망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로레알의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선정은 로레알이 기초·색조 화장품 분야에서도 이미 공인받는 고품격 브랜드로서 성장하고 있다는 면모를 보여준 계기가 되었으며 이번에 마련된 행사와 관련 이달에만 이미 10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동시에 소비자들의 문의전화도 빗발치고 있어 롱기튜드의 성장은 계속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