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대리점-전문점 동반관계 구축 결의

이넬화장품(대표 장희수)은 지난 12, 13일 양일간 충주호 리조트에서 한마음 전진대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전국 대리점 사장들과 이넬 본사 영업팀 및 지점, 마케팅 직원 등 총 130여명이 참석해 이넬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입큰 뉴욕'의 출시 2주년을 기념하는 한편 직원 보고대회, 이벤트 행사, 명랑 운동회 등으로 꾸며졌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이넬의 장희수 대표이사는 “이넬화장품의 영업개시 2년의 노고를 치하하며 정도 영업,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동반자적 관계를 구축하는 이넬 가족이 되자”고 당부했다.

이어 허은수 마케팅 이사는 “하반기 마케팅 계획 발표를 통해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입큰 브랜드를 파워 브랜드로 육성하고, 회사-대리점-전문점간 상호 WIN-WIN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위해 힘쓸 것”을 약속했다.

이후 진행된 야외 행사로 캠프 파이어 및 명랑 운동회를 통해 더욱 분위기가 고조된 이날 조직원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회사의 비전을 개인의 비전으로 승화시키는 시간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넬화장품은 이날 행사를 통해 회사와 대리점, 전문점간 신뢰를 바탕으로 동반자 관계를 구축하는 회사, 모두 함께 고객을 생각하는 회사, WIN-WIN을 추구하는 회사로 더욱 정진할 것을 다짐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고 알려왔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