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장 14명 참석…12기 사업계획 수립
특히 고객만족 극대화를 통한 기업신뢰도 강화와 신기술 및 신제품 개발을 통한 화장품시장의 유행을 리드하는데 역점을 두며, 해외수출 증진을 통해 한국콜마의 위상과 경쟁력을 세계화하는데 심혈을 기울이기로 했다. 또한 한국콜마는 화장품 ODM, OEM 선두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연구개발에 따른 기술적 진보와 정도경영을 통해 화장품산업의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이날 세미나 참석자들은 목표달성에 대한 총체적 결의를 행동으로 다지기 위해 해발 1,433m의 가야산 정상을 등반하기도 했다.
〈심재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