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남성 대상, 스킨-헤어 케어 시리즈 발매

일본 최대의 화장품사 시세이도(資生堂)가 중국의 남성화장품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시작한다.

시세이도는 지난 달 30일, {오는 10월부터 중국의 남성화장품시장에 고가와 중저가의 스킨케어, 헤어케어 시리즈를 내놓고 판매에 들어간다}고 공식 발표했다.

업계에 따르면 {중국의 남성화장품시장은 2010년에는 일본의 규모에 육박하는 약 1-2조엔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최근 중국의 도심지 남성을 중심으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급속도로 높아지고 있다}고 밝혀 중국 시장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시세이도의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중국에 진출해 있는 남성화장품은 면도용품 정도이며 스킨케어나 헤어케어의 시리즈는 시세이도가 처음}이라고 말하고 {앞으로 남성화장품시장에 대한 개발활동을 지속해 나감과 아울러 잠재적인 수요시장을 광범위하게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스킨-헤어케어 시리즈는 고가격대(70-150元)의 [JS]와 중저가(50-70元)의 [UNO]의 두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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