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대 차별화·소비층 세분화 초점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송운한)은 가을 화장품시장의 최대 성수기인 추석을 앞두고 고객감동에 주안점을 둔 가격과 품질 우위의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무엇보다 이번 선물세트의 기본 방향은 선택의 폭을 넓힘과 동시에 가격적인 부담감을 줄여 소비를 확대시킨다는 것.

우선 가격대를 차별화시켰고, 소비자층을 세분화하여 선물세트를 다양화시켰으며, 구매 제품외에 또 다른 코리아나 제품을 추가 내장시켜 사용기회를 확대시켰다.

가을 추석 선물세트를 유형별로 보면 기초는 오르시아 스페셜 3종 세트, 오렌지색 엔시아 3종 세트, 초록색 엔시아 3종 세트와 고기능성의 경우에는 오르시아 레티놀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기획 세트, 엔시아 화이트닝 엘리먼트 시럼 기획 세트로 구성했다.

특히 가격의 경우에는 18,000원대의 엔시아 컬러 피트 세트(리퀴드 파운데이션/메이크업 베이스 10ml-증정용, 메이크업 베이스/리퀴드 파운데이션 10ml-증정용)에서부터 7만원대인 오르시아 레티놀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기획세트(레티놀 어드밴스드 나이트 크림 20ml×2/ 오르시아 모이스트 토너·에멀션 각 30ml-증정용), 9만원대는 오르시아 스페셜 3종 세트(중·건성용, 복합성용)까지 가격대 별로 다양하게 구성하였다.

또 코리아나는 부모님을 위한 오르시아 2·3종 세트, 오르시아 레티놀 기획 기획세트 엔시아 화이트닝 기획세트 등이 있고, 젊은 여성층을 위한 엔시아 컬러 피트 세트, 오렌지색(초록색) 엔시아 2종· 3종 세트, 아스트라 윈에이지 뉴트리티브 3종 세트 등이 있다. 남성용으로는 아스트라 21 남성용 2종 세트와 디벨로 2종 세트 등 다양한 소비자층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방향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