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브랜드 '비타리티스' '뮤겐스' 우수성 홍보

과일나라화장품(대표 김영돈)은 최근 주력 브랜드인 '뮤겐스', '비타리티스'의 제품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미용인들을 대상으로 한 전국 순회 세미나를 실시했다.

과일나라화장품 교육실장 안토니 오씨는 전남 여수의 뮤겐스사, 경북 안동 미래사에서 미용실 원장 및 헤어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염색특강 및 업스타일 헤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 안토니 오 실장은 기존 업스타일 헤어의 단점인 나이들어 보이는 경향을 보완한 모던하면서도 큐트한 느낌의 업스타일을 5분이라는 짧은 시간에 완성시켜 참석한 미용인들로부터 탄성을 자아냈다.

또 경북 구미 금강사, 전남 목포 국제사에서는 이태리에서 수입된 신제품 비타리티스 염모제를 위한 세미나가 진행되었으며 비타리티스 염모제에 많은 관심을 가진 미용인들로 만원을 이룬 가운데 실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비타리티스 염모제의 31가지 다양한 컬러와 피부자극과 암모니아향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우수한 특징이 중점적으로 소개됐고 이어 소개된 염색 테크닉으로 모발에 그림을 그리는 색채 테크닉, 인텐스 컬러링(특별하게 머리 끝부분을 강조한 테크닉), 하이라이트 레드 테크닉 등 홈 컬러와 차별화되는 다양한 전문 염색 기법들이 연출되었다.

과일나라화장품은 “이번 여름 세미나에서 실시한 염색 특강은 참석한 미용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자체 평가하고 있으며 추후에도 주력 염모제 브랜드의 인지도 확산을 위해 좀더 알찬 내용의 프로그램으로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실시, 염모제 시장의 입지를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