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앤컴퍼니, 파우더^팩트 2종 발매

도도앤컴퍼니는 빛이 반사되는 굴절을 이용해 얼굴이 작아 보이는 컨셉의 색조 브랜드인 `빨간통 페니아'를 출시해 본격적인 시판에 나서는 등 빨간통에 대한 소비자의 새로운 평가를 기다리고 있다. 빨간통 페니아 브랜드는 파우더와 팩트 두가지 형태로 출시되었으며 앞으로 마스카라, 립스틱, 아이새도 등 제품도 곧바로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빨간통 패니아 파우더는 다공성 파우더를 원료로 사용해 산소의 유입이 자유로와 피부와 공기사이의 장애물을 제거해 주며 얼굴에 닿는 정면 빛은 반사하고 측면 빛은 흡수해 입체감있는 화장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고 도도측은 설명하고 있다.

빨간통 패니아 팩트는 마이크로 미세입자 파우더를 사용해 피부에 고르게 흡수되며 유해환경의 침입을 막아주며 생기있는 피부를 가꾸어 준다는 것이다. 한편 빨간통 패니아 파우더는 누드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와 팩트로는 라이트 베이지 13호, 누드 베이지 21호, 내추럴 베이지 23호 등으로 각각 출시됐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