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브랜드 자리매김 마케팅 방침

한국화장품(대표 김두환)은 최근 무주리조트에서 신제품 PLANNER의 교육 및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진대회에는 시판 조직원 전원이 참석해 PLANNER의 비전설명과 제품교육이 이루어졌고 한국화장품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신제품에 거는 큰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한편, 직원들의 팀웍을 강화해 하반기 영업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화합의 장이 되었다는 것.

또 이번 행사에는 서울영업팀과 부산, 대구, 광주, 대전지점의 조직원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첫날에는 도시생활여성의 생활패턴에 기초한 자연친화화장품인 PLANNER 교육과 초청강연이 있었고, 둘째날에는 팀웍강화와 화합을 위한 훈련이 이루어졌다.

행사 관계자에 의하면 “신제품 PLANNER는 체계적인 개발단계를 거친 브랜드로서, 이번 전진대회에 참가한 모든 조직원들은 PLANNER의 성공적인 시장확대를 위해 진지한 자세로 교육에 임했으며, 팀웍 강화훈련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밝히고 “이번 행사는 신브랜드를 한국화장품의 또 하나의 히트상품으로 성장시키기 위해 조직원 전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나가기 위한 각오를 다진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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