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나라, 노트북·유럽항공권 등 경품 제공

2000년 5월 '과일나라 후르츠왁스 헤어칼라'를 출시하며 염모제 시장쟁탈전에 본격적으로 가세한 과일나라화장품(대표 김영돈)이 기존제품보다 더욱 다양해진 컬러와 신성분으로 새롭게 보강한 '과일나라 후르츠왁스 에너좀 헤어칼라'를 출시하고 공격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실시한 '과일나라 후르츠왁스 에너좀 헤어칼라 탄생 빅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쳐 최근 여의도 본사에서 추첨식을 가졌다.

과일나라 대표 김영돈 사장의 추첨으로 당선된 1등의 영예는 대구 북구 관음동의 유해영씨가 당선되어 해당경품인 삼성전자 노트북을 받는 행운을 누렸고 그 밖에 2등에 당선된 파주시의 박영순씨가 유럽항공권을, 3등 5명이 캠코더를, 4등 50명이 피클리어 2종 세트를, 5등 1,000명에게는 피클리어 여행용 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번 경품이벤트는 지난 6월 25일부터 8월 10일까지 50일간의 응모기간을 두고 제품구입후 '초록물고기' 그림을 엽서에 오려붙이는 이벤트1과 '과일나라'와 '핑클'이 정답인 퀴즈이벤트2를 동시에 응모하게 한 결과 총 2,852명이 응모하는 높은 응모율을 나타냈다.

과일나라는 추후 1등부터 3등까지는 본인확인 절차를 거쳐 해당경품을 지급하고 나머지 4등, 5등 당첨자에게는 우편으로 경품을 발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