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B&F' 소비자 인지도 제고

신제품 'B&F' 소비자 인지도 제고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이 최근 삼성동 코엑스 이벤트 코트에서 '제1회 모공미인선발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애경의 모공관리 화장품 'B&F 모공 타이트 에센스'의 소비자 인지도를 증대시키고 B&F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기 위해 실시한 행사라는 것.

애경에 따르면 모공관리 신성분 Recelderm503이 함유되어 있는 B&F 모공 타이트 에센스는 여름철 더운 날씨에 따라 땀구멍이 확대되는 등 피부모공의 손상에 효과가 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 것이다.

이날 행사는 2차에 걸쳐 4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실시되었고 참가자의 모공에 대한 자신감과 게임참여도, CF멘트(자신있게 조이자) 따라하기 등의 코너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호응도와 심사위원의 심사를 통해 천선영(서울 종로구)씨 등 모두 4명의 모공미인이 선발되었다.

특히 행사에 앞서 커플 이벤트, 댄스왕 선발대회, B&F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애경의 미용 교육팀에서 여름철 모공관리 요령 및 휴가 후 모공관리법, 여름철 색조 패턴과 휴가지 메이크업 등을 시연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관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B&F 모델인 손예진의 팬사인회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