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최신 보청기 체험 시스템과 특별 혜택 등 서비스 전달 예정

스타키그룹(대표 심상돈)은 21일 스타키그룹 본사에서 업계 최초로 보청기 착용자들을 대상으로 ‘소통의 날’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스타키보청기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듣고 소통함으로써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더욱 높이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다.

또한 고객들이 최신 보청기를 직접 보고 듣고 체험할 수 있도록 보청기 체험 시스템을 마련해 스타키 만의 격조 높은 서비스와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과 기념품 및 식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심상돈 대표는 “보청기는 무엇보다 관리가 중요한 의료기기이다. 또한 보청기는 소통을 하기 위한 중요한 매개체이지만 정작 우리는 고객들을 직접 만나 소통 할 기회가 적은 것이 사실”이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바로 잡고 그들에게 더욱 항상 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업계 최초로 소통의 날을 개최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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