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애경, 올 가을 색조 패턴 발표'샤이니 그레이' 아이 메이크업 강조
애경산업(대표 안용찬)은 올 하반기 색조 패턴의 중점을 아이 메이크업에 두고 샤이니 그레이(Shiny Gray)로 눈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애경은 가을 신상품 계획으로 립스틱 등 입술 화장은 예년과 같은 브라운, 레드, 와인 계열을 선택했지만 눈 화장에 그레이를 사용함으로써 아이섀도와 립스틱의 조화를 이루어낸다는 것.

브라운, 베이지 계열의 색상은 차분하고 무난한 색상인 반면 밋밋하고 지루함을 동반하는 경향이 있어 드라마틱한 메이크업과 개성을 원하는 여성을 위해 브라운, 레드의 입술과 눈 화장의 그레이 색상을 조화시켜 여성의 다각적인 모습을 포착한다는 것이 이번 애경의 컨셉이다.

이번에 내놓은 매니쉬 브라운(Mannish Brown)과 페미닌 감성을 자극하는 쉬즈 레드(Shes Red)의 패턴 모두 눈 화장은 샤이니 그레이로 물들이고 입술은 브라운과 레드의 무난함을 연출, 립스틱과 아이섀도 등 2종 3품목〈사진〉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스테이 온 립스(Stay on Lips) 립스틱은 우아한 느낌으로 이지적인 분위기 연출에 적합한 컬러인 매니쉬 브라운과 여성스러움을 표현해주는 레드계열의 쉬즈레드 등 2종을 출시했고 트렌디 아이즈(Trendy Eyes) 아이섀도는 펄을 가미시킨 그레이 계열의 샤이니-스파클-스톤으로서 올 가을 유행을 선도할 컬러를 조화시켜 구성한 제품이다.

립스틱은 3.5g 1만 5천원, 아이섀도는 8g 2만원 선이다.

김준한 기자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준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