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와인· 레드 컬러 배합 '戀人' 부각

브라운· 와인· 레드 컬러 배합 '戀人' 부각

화이트닝, 피부보습 주력
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이 가을 메이크업 패턴으로 가을보다 깊은 사랑 [연인]을 내세우고 홍보에 한창이다.

올 가을 라미는 브라운과 레드, 와인 색상을 매치시켜 신선하고 밝은 컬러감을 강조하고 있으며 화장법을 피부, 눈, 볼, 입술로 세분화시켜 각각의 패턴을 내놓았다. 패턴 1은 에센스 투웨이 23호 베이지의 피부 화장, 크림 베이지, 키스 오렌지, 리얼 브라운으로 가꾸는 눈 화장, 소프트 베이지와 코디 오렌지로 볼을 메이크업하고 디크 브라운이나 로즈 와인으로 입술 라인을 그린 후 러버 브라운, 터치 레드를 사용해 마무리한다.

밝고 화사한 느낌을 강조하는 패턴 2는 에센스 메이크업 베이스 화이트 핑크와 리퀴드 파운데이션 23호 베이지색으로 피부를 연출한 후 투명 핑크와 에센스 투웨이로 피부를 마무리한다. 이어 눈은 로맨스 핑크와 솔로 와인, 시즌 핑크를 배합, 볼은 프린세스 오렌지와 클래식 핑크를 사용해 성숙함을 연출하고 솔로 와인이나 터치 레드로 입술을 메이크업한다.

또한 라미는 계절의 변화에 따른 피부의 손상을 방지하고 여름의 흔적을 없애는 화이트닝과 피부보습에 역점을 두고 각질 제거를 위한 피부 클렌징과 모공 바로잡기, 스킨-에센스-로션-크림으로 이어지는 피부 수분공급과 유지를 강조하고 있다. 이밖에도 라미의 교육팀은 가을 피부관리에 있어 숙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깊고 충분한 숙면을 통해 깨끗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고 교육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