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메드 사무실 방문…양사 협력 관계 증진

드림씨아이에스(공동대표 정종태∙유수현 www.dreamcis.com)는 23일부터 25일 까지 약 40여명의 직원이 참여하는 '1st Tigermed Field Trip'을 진행한다.

이 번 필드 트립은 타이거메드 상해(Shanghai) 오피스 방문을 시작으로, 자싱(Jiaxing) EDC Computer Technology, 항주(Hangzhou) 오피스 방문, 그리고 상하이와 항주의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는 2박 3일의 일정이다.

드림씨아이에스는 이 번 방문으로 양사의 업무 이해 및 협력 증진, 직원들의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게 된다.

정종태 드림씨아이에스 정종태 대표이사는 "이번 방문은 두 회사가 좋은 파트너로 직원 간의 활발한 교류를 통하여 서로의 이해를 넓히고, 나아가 글로벌 임상시장에서의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함"이라고 밝혔다.

타이거메드 필드 트립은 금번을 시작으로 올 해 총 3회를 진행 예정이며, 지속적으로 양 사 직원간의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타이거메드는 중국 내 CRO 1위 업체로 중국 CRO 업계 최초로 2011년 8월 차스닥(Stock ChiNEXT (300347))에 상장됐다.

미국 5대 CRO 중 하나인 프런티지(Frontage)는 물론 대만, 캐나다, 호주 등 9개 해외 법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 본토에 48개 지사 및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