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페스티벌 열어 국내 팩시장 공략 나서

라미화장품
라미화장품(대표 민신홍)은 최근 여름휴가철을 맞아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지오 메디허브 마스크' 제품의 홍보를 위한 이벤트를 실시했다.

라미는 이번 행사가 라미화장품의 교육팀 담당자들이 직접 피서객들을 상대로 1:1의 제품 시연함으로써 현지 피서객들에게 지오 메디허브 마스크의 인지도 확대를 노리는 동시에 국내 팩시장에서의 위치 선점을 위한 것이라고 밝혔다.
여름 자외선 노출에 의한 피부손상의 대책마련 때문에 각종 선크림, 팩 등이 경합을 벌이고 있는 가운데 자외선 노출량이 크고 따라서 피부손상도가 높은 해변에서의 이번 행사는 현지 피서객들의 호응 속에 기대 이상의 효과를 올렸다는 것.
라미는 "올 여름 팩시장에 자신있게 선보인 지오 메디허브 마스크는 워시 오프타입의 제품으로 메디허브 성분이 원활한 혈액순환과 피부의 균형을 유지, 기존 팩제품의 기준을 뛰어넘는 우수한 제품으로 출시이후 국내 소비자들에게 기대이상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계속적인 이벤트와 잡지 및 협찬, 광고를 이용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함과 아울러 우수한 제품력으로 올 여름 팩시장의 새로운 변화를 가져올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