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드리, 퀴즈응모자 추첨 고급화장품 등 증정

나드리화장품(대표이사 전병인/www.nadri.com)은 멜 커버링파우더와 딘클라우 제품의 상반기 히트상품 선정을 기념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
9월 10일까지 실시하는 이 행사는 '심볼하트 이벤트'와 '퀴즈하트 이벤트'의 두가지로 진행되며 각각 해외여행권 및 전자제품 그리고 고급화장품을 증정하게 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심볼하트 이벤트'는 팩트형 파우더인 멜 커버링파우더 제품이나 남성용 제품인 딘클라우 제품 중 팩키지 전면에 있는 심볼을 오려 엽서에 붙여 보내면 된다. 추첨을 통해 816명에게 캠코더, 미니콤퍼넌트, MP3플레이어, 남성용 및 미백 화장품 등을 각각 증정한다.
한편, 두 번째 행사인 '퀴즈히트 이벤트'는 퀴즈의 정답을 적어 보내는 응모자중 추첨을 통해 53명에게 유럽여행권과 40만원 상당의 다이아몬드 커플링 세트, 백화점 상품권 등이 주어진다.
응모방법은 일반 관제엽서나 화장품 전문점에 비치된 행사엽서, 또는 나드리화장품 홈페이지(www.nadri.com)를 이용하면 되며, 발표는 9월 21일 나드리 화장품 홈페이지를 통해 알려준다.
멜 커버링파우더는 가벼운 사용감과 고른 밀착감이 특징인 팩트형 파우더 제품으로, 딘클라우는 세련된 향과 우수한 사용감이 특징인 남성화장품으로 상반기 소비자의 높은 인기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한 히트상품이다.
나드리화장품은 이들 제품의 인기의 여세를 몰아 차별화된 마케팅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상반기의 인기행진을 이어 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