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라떼브라운’, ‘에스프레소?

㈜태평양(사장 徐慶培) 라네즈는 2001년 가을 메이크업 ‘어느 멋진 날’을 발표하고, 카페라떼 거품처럼 감미로운 소프트 브라운색의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라떼브라운’과, 에스프레소처럼 깊고 짙은 브라운빛 레드와인색의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에스프레소와인’을 새로 출시했다.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은 컬러도 촉촉함도 그대로 지켜주는 립스틱으로, 퓨전 컬러링 시스템을 도입해 가볍고 끈적임 없이 입술과 하나된 느낌이며 섬세한 색상 표현이 오래 지속된다. 색소 하나하나를 입술에서의 밀착성이 우수한 성분으로 코팅해,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의 선명하고 섬세한 색상이 표현될 뿐 아니라 밀착감과 지속성을 높였다.

또 피부 친화성이 뛰어난 식물성 보습성분을10% 이상 강화해 건조해지는 가을에 더욱 촉촉하며, 어떤 피부라도 세련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26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갖추고 있다.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136호 ‘라떼브라운’은 역시 신제품인 라네즈 그라데이션 아이즈 36호의 베이지와 와인으로 연출하는 세련된 눈매와 라네즈 피니쉬 페이스칼라 31호 핑크베이지의 부드러운 볼터치와 어우러져 가을 아침 햇살처럼 부드럽게 다가온다.

라네즈 베리웰 립스틱 146호 ‘에스프레소와인’은 라네즈 콜렉션 아이즈 162P호 플래시카키의 메탈릭한 카키빛과 라네즈 볼륨 앤 세팅 마스카라 79호 블랙으로 풍성하게 세팅된 속눈썹의 그윽한 눈매와 어우러져 낭만적인 만남이 일어나기를 바라는 가을 저녁의 느낌을 연출한다.

라네즈는 가벼운 펄이 투명감을 더해주는 핑크빛 소프트브라운색 립글로스인 라네즈 샤인 글로스 클릭 136호 라떼브라운과 가벼운 펄이 투명감을 더해주는 에스프레소와인색 립글로스인 라네즈 샤인 글로스 클릭 146호 에스프레소와인도 함께 출시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