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와인 `마주앙 델리카'발매

두산주류BG(대표 김대중)는 유기산과 폴리페놀 성분을 강화한 건강와인 '마주앙 델리카 블랑'과 '마주앙 델리카 루즈' 등 2종류의 건강와인을 시판한다고 밝혔다.

마주앙 델리카 블랑은 청포도에 함유된 유기산을 강화한 용량 600㎖, 알코올도수 8도의 백포도주로 피로회복과 소화촉진 효과가 있으며 키위ㆍ애플ㆍ레몬 등의 과즙을 첨가해 상큼한 맛을 낸다.

알코올도수 9도의 마주앙 델리카 루즈는 포도의 껍질과 씨에 다량 함유된 폴리페놀 성분을 일반 와인보다 크게 강화한 제품으로 동맥경화 및 비만억제 등에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전풍 부사장은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가정에서 손쉽게 마실 수 있도록 코르크 마개 대신 손으로 돌려따는 `스크루' 마개를 사용하고 알코올도수를 기존 와인보다 2도 낮춘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소비자가격은 마주앙 델리카 블랑이 6,700원, 마주앙 델리카 루즈는 7,500원으로 각각 책정됐다.



전인화 햇살담은 광고 출연

인기 드라마 여인천하에서 열연하고 있는 전인화씨가 대상의 햇살담은 진간장 광고에 출연한다. 모델료는 6개월에 2억원. 연 4억원으로 국내 최정상급 수준이다.

전씨를 광고모델로 섭외한 대상측은 햇살담은 진간장은 100% 자연숙성 한 양조간장으로 자연적이고 깨끗함을 강조하는 데 전인화씨가 가장 적 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신세대 주부 뿐 아니라 40~5 0대 중장년층 주부까지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전인화씨를 기용함으로 써 고객층 확대를 기대한다.



피자맛 스낵 `만화감자' 발매

한국야쿠르트가 매콤한 피자맛 스낵 [만화감자]를 출시했다. [만화감자]는 감자에다 핫피자 씨즈닝을 곁들인 매콤한 피자맛 스낵으로 천연 카라멜 색소를 이용해 다양한 만화들을 새겨 놓은 것이 특징이다.

한국야쿠르트는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만화감자] 영업활동을 활발하게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1서비스품질등급인증

농협유통의 양재동과 창동 하나로클럽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과 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가 공동으로 인증하는 [2001서비스품질등급인증]에서 유통분야 서비스품질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양재동과 창동 농협하나로클럽은 대형 할인점이면서도 백화점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통경로를 단순화시켜 소비자에게 값싼 농산물을 제공한 것이 고객만족도를 높여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대형할인점 최초로 캐쉬백 서비스인 이용장려금을 지급해 소비자 고객들에게 우리 농업의 주인이라는 인식을 고취시키고 운영성과를 환원배당한 것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