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곳서 다양한 행사, 사은품 증정

제품 구입시 무료 염색, 문신 서비스 등


로레알이 신제품 염모제 브랜드인 훼리아의 홍보, 판촉 차원으로 전국 주요 해변가 4곳에서 다양한 행사를 열어 피서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홍보 제품인 훼리아는 트랜디적 성향이 강한 제품이라 여름철 젊은 피서객이 소비자로서 중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
이번 행사는 대천(7/27-28), 무창포(8/3-4), 주문진(8/8-9). 경포대(8/10-11) 해수욕장에서 실시되며 헤어 염색과 메이크업 등의 무료 상담은 물론 4가지의 이벤트가 마련되었다.
염모제 구입시 원하는 문양으로 머리, 바디 염색을 실시하고 로레알 헤어클럽 가입시 스크래치 카드와 응모권 증정, 경품행사, UV Perfect 샘플 세트와 선풍기를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행사기간 중 매일 실시되었다.
로레알은 "올 여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헤너(문신) 서비스는 행사 전 가두 이벤트에서도 젊은이들의 큰 관심을 모았고, 이를 통한 인 네일 애나멜 등 제품의 구입이 쇄도했다"고 말하고 "이번 해변 이벤트 역시 로레알의 홍보와 판촉에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동종 회사의 한 관계자는 "올 여름은 악천후로 인해 예년보다 여름 상품의 매출 실적이 낮고 일부 남쪽 해안을 제외하곤 비 피해가 큰 시점에서 피서 상품의 대대적 홍보와 이벤트는 자칫 역효과를 불러 올 수도 있다"며 우려의 뜻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