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도화장품 "A Clinic club" 제품교육 등 실시

도도화장품 "A Clinic club" 제품교육 등 실시

도도화장품(대표 최규근)은 최근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도도 연수원에서 도도가족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도도화장품 본사 및 전국 대리점의 임직원들이 참가한 가운데 1박 2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워크숍은 하반기 영업 활성화를 위한 도도가족의 한마음 일치 단결을 주제로 기획되었으며 특히, 8월말 출시될 "A Clinic Club"의 제품 교육을 위주로 진행되었다.
"A Clinic Club"은 여드름 피부 개선 효과가 뛰어난 제품으로 올초 도도화장품이 미국 IMS社를 통해 독점·직수입한 은이온 성분 "엑시놀"을 원료로 사용, 한국 시판 시장에 처음 내놓는 제품이다.
이날 자리에 참석한 최규근 사장은 "회사의 모든 역량을 에이 클리닉 클럽에 총투입 할 예정이며 앞으로 1623(16세-23세)세대를 위한, 핸드폰 이후 최고의 히트상품으로 만들 준비를 이미 마친 상태"라며 "이번 도도화장품의 힘찬 비상은, 도도 임직원 모두의 땀과 노력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말해 시판 시장에서의 제품 성공을 확신했다.
도도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의 첫째날에는 "A Clinic Club"의 제품 및 "엑시놀" 원료의 우수성에 대한 교육의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오후에 열렸던 12km의 산악행군은 도도 임직원 모두가 하나 되는 뜻깊은 행사였다.
또한 행사 둘째날은 전문 강사진을 초빙하여 객관적이고 구체적인 제품 및 영업전략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었다.
동제품의 임상실험을 맡은 카톨릭 여의도성모병원 피부과 박현종 교수는 "34명의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 실험 결과에서 32명의 성공적인 임상 실험 결과를 얻었다"면서 "이는 지금까지 실시했던 여타의 제품에서는 얻을 수 없었던 획기적이고, 놀라운 결과이다"라고 말해 도도 임직원 모두에게 깊은 자신감을 주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도도화장품 임직원 일동은 현존하는 여드름 피부 개선 화장품중 세계 최고의 제품이라는 자신감으로 "A Clinic Club"의 성공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힘찬 하반기를 맞이할 것을 다짐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