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유소아 전용 자외선차단제 선크림 출시피부수분 유지!항염기능등 피부 보호기능 우수
해피랜드, 라꾸베이비 선크림


유아화장품 등 유아용품 전문기업인 해피랜드(www.happyland.co.kr)가 유아용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을 출시했다.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자외선(UV A,B) 흡수 및 차단 작용의 효과적인 선블럭 시스템(sunblock system)과 감잎 추출물(특허 출원번호: 98-55293)의 피부호호시스템(Skin Protection System)을 이용한 효과 지속형 유-소아 전용 선크림이다.
햇볕에 그대로 노출되기 쉽고 자외선 지수가 다른 계절에 비해 높은 여름철 외출 30분전 아기의 얼굴, 팔, 목, 다리 등 노출부위에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을 발라주면 피부 자극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또한 실외 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창문이나 차창유리로 투과되는 자외선 A를 차단해 피부를 검게 만드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준다.
이같이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이 효과적인 선블럭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것은 확실한 자외선 차단기능이 있기 때문이다.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지수(SPF)가 14로 나타나 자외선 차단기능(sunblock system)이 뛰어나고 피부 수분 유지 및 항염 기능에 의한 피부 보호기능(skin protection system)이 우수하다.
따라서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연약하고 민감한 아이들의 피부를 과다한 자외선과 해로운 환경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유-소아 전용 선크림이라 할 수 있다.
피부는 태양광선에 노출되면 피부를 보호해주기 위해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내는데, 아기들의 피부는 멜라닌 색소를 만들어내는 '멜라노사이트'라는 색소형성 세포가 충분히 발달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유-소아기에 햇볕에 심하게 노출돼 생긴 주근깨나 잡티는 어른이 된 후에도 쉽게 없어지지 않으며, 장시간 햇볕을 쬐면 일광 화상을 입게 되는 것은 물론 햇볕에 의해 피부에서 만들어지는 비타민 D가 오히려 파괴돼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고 한다.
때문에 자외선으로부터의 피부 보호는 어릴때 부터 빠를수록, 미리미리 보호할수록 좋다는 사실은 이미 상식처럼 정설화되어 있다.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또 감초산 유도체와 감잎 추출물(특허 출원번호:98-55293)로 인해 민감하고 연약한 어린이의 피부를 외부 자극이나 환경 등에서 지켜준다.
이밖에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세라마이드 콤플렉스, 쉐버터, 모이스트 시엠 등의 함유로 건조해지기 쉬운 어린 피부에 수분을 유지해주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 및 유해 물질로부터 어린아기의 피부를 보호해 준다.
이와같이 해피랜드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자외선 차단효과의 선블럭 시스템(sunblock system)과 면역기능 강화 및 피부보호기능과 항염-항균 기능 등의 피부보호시스템(Skin Protection)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 듀얼 프로텍션 시스템(Dual Protection System)의 효과지속형 유-소아 전용 일소방지 제품이다.
이와 관련 해피랜드는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은 안전한 유아용 선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자외선 차단 효과가 우수한 선제품을 원하는 소비자, 사용감이 무겁지 않고 산뜻한 유아용 선제품을 원하는 일반 청소년 및 성인 소비자 등이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라꾸베 베이비 선크림의 소비자가는 9,000원이며, 전국 해피랜드 전문점 및 전국 주요 백화점의 파코라반 베이비, 압소바, 해피랜드 프리미에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의학신문  bosa@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