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컬러 메이크업!폼 클렌저등으로 구성



최근 한국화장품㈜(대표이사:김두환)은 기획상품으로 칼리 스킨팩트 기획세트(21호,23호)를 출하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스킨팩트(13g )와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 1호(그린/5g ) , 클린 에브리데이 폼클렌저 (30ml)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와 동일하게 포장되어 있으면서 내장품이 보이도록 전면에 창을 낸 시원한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칼리 스킨 팩트 21호(누드 베이지), 23호(내추럴 베이지)는 피부색을 자연스럽게 조절해 화장이 깨끗하게 표현되며, 트윈 케이크가 피부에 잘 밀착된어 화장이 잘 먹고 또한 수분을 피부에 지속적으로 공급해 화장이 건조해지지 않으며 아쿠아 캐리어, 마카다미아 넛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색조화장을 한 피부속에서도 수분이 공급된다는 것.
또 칼리 컬러 밸런스 메이크업 1호(그린/5g)는 그린컬러로 불규칙한 피부톤을 정리하는 기능이 우수해 화장 전 베이스를 깨끗하게 연출해 주어 다음 단계 메이크업이 더욱 깨끗하게 표현할 수 있다.
그리고 칼리 클린 에브리데이 폼 클렌저는 미세하고 풍부한 거품으로 피부 더러움을 부드럽게 지워주며, 녹차와 녹두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고 사용시 미끈거림이 없으며 피부를 뽀송뽀송하게 유지시켜준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