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회원들에 샘플!정품등 현물 및 현금 지급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송운한)은 인터넷 홈페이지(www.coreana.com)를 통해 현재 인터넷 회원들을 대상으로 샘플 뿐 아니라 정품까지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현재 코리아나가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나도 한마디-리뷰 이벤트', '샘플 무료 신청 이벤트', '미용지 무료 DM 신청 코너', '인터넷 경매' 등 총 4가지란 것.
이 중 코리아나화장품을 사용한 후 사용소감을 인터넷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나도 한마디-리뷰 이벤트'는 사용소감을 올린 회원들을 대상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정품 화장품을 무료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매월 1~3일, 11~13일, 21~23일 3차례의 신청기간 동안 샘플 신청을 한 회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무료 배송해주는 '샘플 무료 신청 이벤트'는 특히 샘플을 사용한 후 제품에 대한 품평지를 작성한 회원에게는 최우수작과 우수작을 선정 각각 10만원 상당의 화장품, 6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있다.
이밖에 코리아나 미용지를 가정에서 무료로 받아보고 싶은 회원들을 위한 DM 발송 이벤트 및 코리아나 쇼핑몰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경매'코너도 회원들의 참여가 높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