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청이 소속 직원은 물론 연구생, 공익근무요원 등 전체근무자를 대상으로 28일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외부강사를 초청, 이번에 실시하는 상반기 친절교육에서는 '행정환경 변화에 따른 서비스 마인드 레벨업'을 주제로 조직의 주인으로 서비스 마인드 제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한편 식약청은 현재 민원인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전화모니터링, 인터넷신문고, 그린-엘로 카드제 등을 통해 상시 친절마인드를 평가하고 연말에는 '고객만족도조사'도 실시, 대민 행정서비스 환경을 개선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