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역 1차 모집, 세일즈 키트, 샘플·방문관리 등 차별화된 혜택제공

세노비스의 약국 전문 라인인 세노비스 프로(www.cenovis.co.kr/pluspro)가 차별화된 건강기능식품 상담판매기법 강화를 통해 파트너 약국 판매증대에 기여할 수 있는 약국 파트너십 프로그램을 새롭게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스트 파트너’ 프로그램에 가입한 약국은 향후 파트너 약국만을 위한 주기적인 프로모션 및 방문교육과 경영 지원 등 약국 경쟁력 향상을 위한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제품 구입시 가격할인과 샘플제공은 물론, 세노비스 프로가 약국과의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주최하는 세미나와 워크숍에 초청을 받게 된다. 또한, 스페셜리스트 통한 방문관리지원과 판매 증대를 위한 세일즈 킷도 제공 받는다.

베스트 파트너 가입 신청 및 상담은 온라인팜(한미약품)영업사원에게 문의하거나 온라인 신청페이지(http://www.cenovis.co.kr/Event/EventView.aspx?Id=44), 또는 상담전화(080-050-3535)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담신청을 하게 되면 해당 약국을 담당하는 스페셜리스트로부터 자세한 안내와 약국경영과 관련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 500명의 약사들에게는 세노비스 프로 샘플 1set를 무료 증정한다.

세노비스 프로의 김유섭 이사는 “최근 약국경영의 활성화를 위해 ‘약국이 고객별 맞춤 건강 컨설팅의 장소로 변화되어야 한다’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며 “프로그램이 약사의 건강기능식품 상담판매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들이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동시에 약국의 건강기능식품 판매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세노비스 프로 ‘베스트 파트너’ 1차 모집은 오는 21일까지 서울지역 대상으로 진행되며 향후 모집지역과 규모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