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건기식 상담 위해 제품 작용과 역할 이해 도모'

세노비스의 약국 전문 라인인 세노비스 프로가 최근 서울 사노피-아벤티스코리아 본사에서 약사와 함께하는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각 지역약사회의 오피니언리더를 초청,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정보와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효과적인 소비자 상담을 위해 약사와 세노비스 프로간의 발전적인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를 마련한 것.


이번 워크숍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세노비스 프로 제품의 특장점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 제품의 작용과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올바른 제품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취지로 소비자 분석, 브랜드 방향성 논의 등 다양한 의견 개진이 이루어졌다.


세노비스 프로는 이번 기회를 통해 약사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제품 개발 및 마케팅 활동에 나설 예정이며 약국 지원 프로그램, 심포지엄 등을 연이어 계획하고 있다


세노비스 프로 김유섭 이사는 “앞으로도 약국과의 협업으로 소비자들이 올바른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상담 메뉴얼을 생성하고 함께 약국와 세노비스 프로가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운영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6월 론칭한 세노비스 프로는 약국에서 헬스케어 전문가인 약사와의 상담으로 소비자의 건강상태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신뢰성을 강화한 신개념의 건강관리를 제안하는 약국 전문 라인이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