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여름 바캉스 화장품시장 판촉 강화'이자녹스' 등 세트 위주 대대적 기획전 열어
LG생활건강(대표 조명재)이 여름철 바캉스 시즌을 맞아 대대적인 기획전을 개최하는 등 본격적인 여름 화장품시장을 두드리고 있다.

LG케어샵에서 개최되고 있는 이번 기획전에는 LG의 여름 바캉스 제품 가운데서도 화장품 코너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각종 세트품목을 기획, 자외선 차단.미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능성을 고려하여 준비된 이번 기획전은 피서철 관광객 등 다양한 소비자 층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각광을 받게 될 것이라는 것.

화장품 기획전에는 이자녹스 썸머 3종 세트와 희고 투명한 피부를 위한 이자녹스 화이트 포커스 기획세트가 푸짐한 선물들과 함께 선보이고 있고, 라끄베르에서는 포어케어 썸머 3종, 화이트 파워 썸머 3종, 자외선 차단제를 포함한 라끄베르 썸머 세트, 보닌 모노다임 2종 특별 기획세트 등이 전시되어 있다.

LG기획전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LG의 상품들을 대외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밝히고 “특히 화장품 부문에는 소비자, 업계 관계자 이외에도 미용 관계자들도 많이 찾아왔다”며 기획전의 성황을 표현했다./ 김준한 기자 kjoonhan@bosa.co.kr

의학신문  bosa@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