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공급, 진정효과 탁월… 소아과·내과 등서 판매

글락소 스미스클라인이 병•의원 전용 보습 화장품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를 새롭게 선뵌다.

‘피지오겔 AI 리페어 인텐시브’는 피지오겔 AI 리페어 라인 론칭 이후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으로 크림의 보습력을 선사하는 한편 로션처럼 부드러운 발림의 마무리감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된 이 제품은 피부 각질층과 유사 구조를 재현한 혁신적인 보습기제인 ‘DMS(Derma Membrane Structure)’ 테크놀로지를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피부 세포 내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내인성 항염/항산화 성분인 ‘PEA(Palmitoylethanolamide)’를 제품에 함유하고 있어 붉고 민감해진 자극 받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GSK 관계자는 “피지오겔 AI 리페어는 겨울철 자극 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개선함과 동시에 손상된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준다”며 “무거운 크림 제형에 답답함을 느꼈던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의 모든 제품은 무향, 무색소, 무합성유화제, 무방부제의 저자극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 유•소아를 포함한 모든 연령이 사용할 수 있으며, 레이저 등의 피부과 시술 후 붉고 예민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아울러 GSK ‘피지오겔 AI 리페어’는 병•의원 전용 제품으로 피부과, 소아과, 내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