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972개 아이디어 응모…12개 우수 아이디어 중 온라인 투표 진행

최우수 아이디어 실제 구현…우수 아이디어 응모자에 인턴십 제공

헬스 앤 웰빙 부문의 선도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가 한국 어린이의 삶의 질 증진을 목표로 진행하는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The ‘+’ Project by Philips)’의 12개 우수 아이디어를 18일 발표했다.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는 필립스가 사람들의 헬스 앤 웰빙 증진을 목표로 아태 지역에서 시행하고 있는 다개년(multi-year) 브랜드 캠페인.

필립스전자는 특히 한국 어린이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중점을 두어 아이디어 공모를 진행했으며, 약 4주 간 총 5,972개의 아이디어가 응모됐다.

필립스는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의 내부 심사를 통해 일차적으로 12개 우수 아이디어를 선정했으며, 이 12개 아이디어를 후보로 금일부터 약 3주간 온라인 투표를 진행, 6개 베스트 아이디어를 선정한다.

온라인 투표는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홈페이지(www.philips.co.kr/plus)에서 진행되며 필립스는 선정된 6개 베스트 아이디어 중 최대 3개의 최우수 아이디어를 선발해 해당 응모자, 관련 파트너와 함께 이를 구체화해 실현하게 된다.

금일 발표된 12개 우수 아이디어로는 ▲아이와 함께 식단 짜기 ▲건치 어린이 선발대회 ▲지속적인 모유수유 교육 프로그램 ▲임산부를 위한 치아 검진 ▲어려운 아이들을 위한 무료 치료 시술 프로그램 ▲내 가족을 지켜주는 심폐소생술 교육 프로그램 등이 선정됐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대표이사는 “이번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는 기존 공모전과는 달리 우리 사회가 직면한 이슈들에 대해 여러 소비자의 의견을 직접 듣고 필립스와 관련 단체 등 여러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솔루션을 만들어가는 데에 그 의의를 두고 있다.”라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그는 “필립스는 더하기 프로젝트를 통해 어린이의 건강과 삶의 질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에 의미 있는 기여를 하고자 한다”며 많은 관심과 투표 부탁를 당부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더하기 프로젝트 홈페이지(www.philips.co.kr/plu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