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엽서 20명 선정 십장생 3종 세트 증정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은 지난해 10월부터 연말까지 3개월간 실시했던 십장생 엽서 이벤트의 추첨을 완료했다.

이번 행사는 십장생 세트 속에 첨부된 엽서의 설문내용에 성의 있는 답변과 사용 후기를 적어 보낸 응모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한방화장품 십장생 3종 세트를 증정한다.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한방 화장품 십장생은 불로의 상징물을 형상화한 열가지 자연물 복합체와 보톡스 메카니즘의 헥사펩타이드, 그리고 보습, 항염의 뛰어난 자작나무 수액이 들어 있다.

로제는 최근 한방 화장품의 인기가 올라가면서 기존 한방 화장품과는 달리 차별화된 향과 회사와 전문점간의 직거래 형태로 새로운 유통경로를 만들며 입지를 굳혀왔으며 십장생의 출시와 함께 제품에 대한 소비자 검증을 위해 엽서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에 따라 십장생을 구입한 많은 고객이 이벤트에 참가했으며 설문결과 대부분의 고객이 제품에 대한 만족을 나타냈으며 특히 사용후기에 많은 사연들이 올라와 한방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볼 수 있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경영기획팀 김영집 이사 및 김정태 십장생 직판사업본부장 등이 추첨을 담당했다.

한편 로제화장품은 십장생으로 고객의 만족에 최대한 노력하는 동시에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나갈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