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 추출물 함유 아로마테라피, 과잉피지흡수 효과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에서 허브 바이탈 스포트라이팅 파우더가 출시됐다.

에슬리의 신제품은 허브인 화장품으로 라벤더, 자스민, 로즈마리 등 허브 추출물 등 천연의 재료를 함유해 아로마테라피 효과와 함께 과잉 피지 흡수, 보습 기능이 뛰어나며 또한 컬러 콘트롤 파우더가 언제 어디서나 피부색에 맞는 자연스러운 빛을 부여한다는 설명이다.

또한 본품과 함께 증정하는 파스텔 톤의 보조용기와 가루 날림을 방지한 용기제품으로 편리성을 더해 소비자들의 만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로제는 올해의 에슬리 메이크업의 특징으로 4 GOOD을 지향하고 있어 ▲룩 굿(Look Good)은 최근 트랜드인 내추럴 컬러를 지향하며 새로움 민감한 신세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파스텔톤의 컬러로 갖고 싶고, 쓰고 싶은 컬러를 표현하고 ▲필 굿(Feel Good)은 부드럽고 가벼운 터치감으로 기분 좋은 질감과 허브 추출물로 피부에 좋은 재료를 사용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며 ▲스멜 굿(Smell Good)는 시각뿐만 아니라 후각 만족을 위한 자연의 향취를 가져와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준다.

또 ▲사이코로지컬리 굿(Psychologically Good)은 소비자의 심리적 부문까지 만족시키는 한 차원 높은 메이크업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 깜직한 용기, 편리한 용기를 개발했다.

한편 에슬리는 지난해 초 로제화장품에서 출시한 허브인 화장품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제품력으로 20대 여성들에게 관심을 모았으며 특히 한국대학신문에서는 대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선정되는 등 인기를 모았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