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사용후기 응모, 도자기·화장품 세트 증정

로제화장품(대표 임정빈)에서 '마자린 셀 리뉴얼 딥필링젤 페스티벌'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마자린 셀 리뉴얼 딥필링젤 출시 후 로제화장품의 홈페이지(www.rosee.co.kr)에 올라오는 소비자들의 사용후기 등 호응도가 높아 이에 대한 사은과 한층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마련됐다.

사용한 후 사용후기와 함께 빈용기 또는 이벤트 스티커를 오려 보내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하려면 마자린 셀 리뉴얼 딥필링젤을 사용한 후 사용후기와 함께 빈용기 또는 이벤트 스티커를 오려 오는 3월 31일까지 로제화장품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마자린 매니아상으로 한국도자기 54pcs 홈세트, 마자린 셀 리뉴얼 상에 마자린 셀 리뉴얼 3종세트 및 필링젤 파우치 100개, 딥필링젤 상에 딥필링젤과 파우치 20개, 립차트 등이 주어진다.

한편 최근 출시된 마자린 셀 리뉴얼 딥필링젤은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와 클리어 팩터의 이중 필링 이펙트, 과다 피지의 흡착 및 모공청소 효과를 갖는 클리어 이펙트, 피부 보습 및 유연효과를 갖는 모이스쳐 이펙트 등 3가지 이펙트가 피부를 투명하고 섬세하게 만들어 주며 특히 식물추출물(동충하초 추출물, 은행잎 추출물, 위치하젤 추출불 등)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가꿔주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측은 소개했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