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 대표 뉴스 - 자매지 일간보사
상단여백
HOME 유관산업 화장품
한국화장품 A3F[on] ON-OFF 라인 샘플 이벤트 실시사이트 가입여성 중 3,000명 선정해 화장품 3종 세트
사이트 가입여성 중 3,000명 선정해 화장품 3종 세트

아데노신 주름개선 페스티벌로 고객 직접 체험 기회제공



한국화장품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기능성화장품으로 승인을 받은A3F [on] 아데노신 제품을 사용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위해 온라인샘플이벤트 '아데노신 캠페인'(7.25~ 9. 30)과 오프라인샘플이벤트 '아데노신 주름개선 페스티벌' (8.1~9.30)을 실시, 고객들이 직접 제품력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고객들에게 새로운 신상품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고 고객이 제품을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사전 경험을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샘플을 제공하는 것과 함께 A3F[on]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를 실시해 소비자와 회사간에 제품에 대한 정보 교환이 이루어져 보다 지속적인 고객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온라인 이벤트는 okcashbag 사이트에 가입한 여성 중 샘플사이트(http://sample.okcashbag.com)의 메일을 수신한 타겟 소비자로 선정된 소비자가 설문조사에 응하면 응모한 3000명을 선정, A3F[on] 3종 샘플세트를 보내준다.
또한 오프 라인 응모권 이벤트는 8, 9월호 잡지(앙앙, 로피시엘, 마담휘가로, 더스타일, 파르베)에 부착된 A3F[on] 샘플 응모권을 붙여 응모하면 응모한 소비자에게 설문지와 회송봉투를 동봉한 A3F[on] 3종 샘플세트를 배송해주고 설문에 응한 소비자 중 200명을 추첨, A3F[on] 아데노신 아이크림을 경품으로 보내준다.
한국화장품은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실제 제품 소비로 이어간다는 전략이다. 한국화장품은 앞으로도 더 다양한 신제품 정보 및 양질의 샘플을 확보하여 보다 나은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상익기자 hansangik@bosa.co.kr


의학신문  bosa@bosa.co.kr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학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포토뉴스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