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학신문·일간보사=김상일 기자]화장품업체들이 추석을 맞아 할인은 물론 콘서트 티켓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들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한가위 프로모션 ‘미리 준비하는 한가위 더마펌으로 한가득!’을 오는 8월 22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더마펌은 자사 대표 스킨케어 라인인 R4, M4, A4를 추석 선물 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4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더마펌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라인 R4 3종, 촉촉한 피부를 위한 수분라인 M4 3종, 부모님 효도 선물로 제격인 안티에이징 라인 A4 3종 등 각 핵심 성분과 효능에 따라 세트를 구성했다.

또한, 더마펌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새로운 제품과 혜택을 기대하고 있는 소비자분들을 위해 최근 론칭한 신제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더마펌의 신제품 ‘수딩 리페어 마스크 R4’, ‘포어 퓨리파잉 머드 마스크’, ‘투 스텝 클리어 노즈 마스크’ 마스크 3종과 바디 케어 2종 세트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하여 8월 19일부터 9월 12일까지 인기 마스크팩 등 기초 제품을 최대 81%까지 할인하는 ‘상상초월’ 추석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추석 기획전은 데일리로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와 17가지 아미노산 성분의 메디유 아미노 마스크 등 리더스 인기 마스크팩 제품들을 최대 81% 할인한다.

포스트바이오틱스 성분의 3중 장벽 케어로 피부 장벽의 힘을 키워주는 카밍바이오틱스 기획세트 2종과 3종도 최대 63% 할인하며 기획세트 구매 시 27,000원 상당의 카밍 페이스쿨러 본품도 증정한다.

추석 기획전 기간 중 9,900원 특가딜도 진행한다. 참숯 성분으로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는 라보티카 참숯 포어 딥 클렌징 4개를 75%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퍼스트샷 에센스 스틱과 에센스 30ml가 포함된 ‘2초 완성’ 퍼스트샷 에센스 스틱 스페셜 에디션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이블씨엔씨(대표 김유진)의 프리미엄 한방 브랜드 '초공진(CHOGONGJIN)'이 추석 명절을 맞아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알록달록 고운 빛깔의 조각보를 연상시키는 패키지로 전통적인 한국의 미를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부 탄력을 높이고 노화 고민을 덜어주는 초공진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겸비했다.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2022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 초공진 소생, 영안, 금설 등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4종에 오는 9월 출시 예정인 ‘초공진 클렌징 폼 50ml’ 미니어처 상품이 추가된 ▲초공진 소생 기초 3종 기획세트 ▲초공진 설본 진 톤업 선크림 기획세트까지 총 6종으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29일까지 초공진 공식몰인 에이블샵에서 사전예약으로 구매할 수 있고, 예약 상품은 3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초공진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과 함께 그동안 브랜드를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에이블샵의 초공진 리미티드 에디션 행사 페이지에서 이번 제품에 대한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5명에게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한다.

기대평 댓글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행하며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콘서트는 8월 30일 오후 6시 고양 실내 체육관에서 진행하며 추석 연휴인 9월 9일 오후 8시 SBS채널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의학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